본문 바로가기
먹다

라라코스트 3명이서 먹기에 적당한 메뉴 추천

by 사이다 :p 2020. 5. 10.

라라코스트 3명이서 먹기에 적당한 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가성비 식당에 가서 직접 먹어보고 메뉴까지 추천해드리는 사이다:p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서도 잘 아시는

한 번쯤은 가보셨을 만한 라라코스트에 가봤어요

어버이날이라 어머니 모시고 와이프와 못 먹는 아기 1

이렇게 성인 3 이서 먹었기에

3명이서 먹기 적당한 메뉴와 먹고 나서 솔직한 후기 알려드릴게요

 

저는 포항 양덕점 라라코스트에 방문하였습니다.

 

 


 

 

경북 포항시 북구 장량로 158번길 17(양덕동)

 

070-8226-0365

 

평일 11:00 - 21:30브레이크 타임 14:30~17:00 / 주문 마감 20:40
주말 11:00 - 21:30브레이크 타임 15:00~16:00 / 주문 마감 20:40

 

가게 앞 주차 5대 정도 가능

아기의자 있어요(전지적 아기 시점)

 


 

 

 

라라코스트 자주 가시는 분 계신가요?

요즘 라라코스트가 퀄리티가 좋아지고

양이 조금 많아졌지만 가격은 아쉽게도 기존보다 조금 올랐는 거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론 기존처럼 가격이 저렴해서 여러 가지 시키고 여러가지 맛보는 게 좋았었는데요

아쉽지만 뭐 나쁘지만은 않네요

양이 푸짐해져서요

 

오늘은  더블 포크 스테이크, 새우 베이컨 필라프, 레드 봉골레 파스타

이렇게 매운맛으로만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안 적으려 해요

라라코스트 지점마다 가격이 조금씩 다른 거 같더라고요

 

 

라라코스트의 가장 좋은 점

탄산음료, 커피를 마음대로 가져다 먹을 수가 있어요

이 얼마나 통 큰 선택입니까?

작은 부분 같아도 이거 때문에 오는 사람도 있더라고요~

 

레드 봉골레 파스타부터 나왔습니다.

짬뽕 같아 보이지만 면 삶기 정도

맵기 정도 엄청 맛있게 매워서 맛있습니다.

느끼해서 파스타 싫어하시는 어르신들도 이거는 뜨끈하게 좋아하십니다.

마치 짬뽕 같으니까요..ㅋㅋ

 

아이들에게는 다소 매울 수 있으니 

아이들은 안 좋아할 거 같습니다.

어른들은 소주 찾을 실수도 있어요

문제의 새우 베이컨 필라프 입니다.

새우와 베이컨이 들어갔는데도

맛이 없었습니다.

싱거우면서도 맵기만 맵게 했는지

저는 별로 였습니다.

매운맛을 선택한 게 잘못인지...

훌륭한 재료임에도

저의 입에는 맞지 않았네요~

 

그래도 새우와 베이컨은 정말 푸짐하게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다음번엔 안 시키려 해요~

 

더블 포크 스테이크인데요

전에 왔을 땐 더블은 없었던 거 같은데

다들 먹으며 감질이 났던지

더블이 생겼네요ㅋㅋㅋ

가격은 두배 정도 된 거 같은데

포크 스테이크가 두장입니다.

3명이서 먹기에도 충분하고 스테이크는 언제나 실패하진 않습니다.

 

이 소스 양념통닭 소스 같은 맛인데

특유의 라라코스트 전통 소스 같습니다

익숙하면서도 특별히 떠오르지는 않는 돈가스+양념통닭 소스 같은 맛입니다.

매력 있는 맛

맛있어요~

 

샐러드와 감튀까지 해서 먹으니

성인 3명(남자 1 여자 2) 이서 이렇게 먹고

탄산 듬뿍 마시고

커피는 저녁이라 안 먹고 그냥 나왔지만

커피까지 먹고 나온다면

3만 원대에 이렇게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니

역시 라라코스트는 가성비 최고인 패밀리 레스토랑입니다.

 

밥하기 싫은 날

가족들과 외식하고 싶은데

가성비 좋고 맛있는 거 찾으실 때

라라코스트는 어떠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