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아이를 생각하는 비누방울 마더스콘

by 사이다 :p 2020. 5. 3.

아이를 생각하는 비누방울 마더스콘

 

안녕하세요?

육아템을 직접 구매하여 확실하게 후기 남겨드리는 사이다:p 입니다.

저희 집 상전(아기)님이 점점 커가고. 코로나 19로 인해 집콕하는 시간이 많아지자

비누방울 하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요(문화센터 다닐 때 너무 좋아했거든요)

저는 곧바로 생각한 제품은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두세 개 겟 해서

차에도 하나 두고

유모차에도 하나 두고

집에도 하나 둬서

아이 심심할 때쯤 후후 불어주면 좋겠다 싶었어요.

 

그런데 와이프는 제 생각과 다르더군요. ( 퐁퐁 물에 타서 우리는 빨대로 불었었는데- -)

 

와이프가 핫딜이라며 긴축재정 중인 저를

막 닦달했어요. 좋은 비누방울이 있다며....

 

바로

마더스콘 비누방울 입니다.


 

 

 

http://www.motherscorn.co.kr/

 

친환경 식기 마더스콘

즐겨찾기 추가 국민 이유용품 마더스콘! 엄마의 마음으로 만듭니다

motherscorn.co.kr

 

 

 


제가 구입한 제품은 

실내용) 많이 불리는 버블 세트 + 우디토리 버블플레이 입니다. (이번 어린이날로 특가로 떴어요. 유후)

 

 

2020년 4월에 구매했습니다.

어린이날 선물전을 하더라구요

위 구성을 27,800원에서 할인해서 22,000원에 내 돈 주고 구매했습니다

(솔직히. 저는 비눗방울을 2만원 이상 사야 한다는 게.. 후 이해 안 되더라고요)


 


우선

요게 실내용 버블(200ml)입니다.

 

여기서

실내용, 실외용이 뭐가 다를까요?

그동안 마더스콘 버블을 실내에서 하시는 고객분들이 하얀색 찌꺼기로 청소하기 힘들다고 하신 분이 많아,

실내용을 개발하였습니다.

실내용은 바닥에 찌꺼기가 남지 않지만 꼭 마른걸레로 닦아주세요.

 

마더스콘 버블이 왜 좋을까요? (이것은 마더스콘 공식 글)

1. 착한 버블성분

내 아이가 사용한다는 마음으로 만져도, 실수로 먹어도 안전하고 착한 성분으로 만들었습니다.

2. 피부에 순함

유럽에서 인증받기 어렵다는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받았다고 합니다.

3. 세균 걱정 없음

일반세균, 대장균, 녹농균 등 세균걱정 끝

4. 역류방지 기능

혹시나 아이가 비누방울을 불지 않고 흡입을 해도 안전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그냥.제 생각은 엄마들 국민템이니까. 좋은 거 같기도 ㅋㅋ

 


이게 많이 나오는 버블입니다.

구멍이 다섯 개니까 5배로 버블이 많이 나오겠죠?

 


보호자와 함께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3세 이하 사용금지

흔들어서 사용하지 말아 주세요.

 


함께 주문한 우디토리 버블플레이 입니다.(이번 마더스콘 신제품이래요)

앞에 표정은 랜덤으로 배송이라고 하네요 (저희는 맘에 드는 표정이 왔네용 흉흉~)

넘 귀엽죠?? 뀨우 하고 있는 거 같아요 완전 죠아!

 


이게 안전 설계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아이가 혹시나 비누방울 불다가

들숨과 날숨을 구별하지 못하여

부는 게 아닌 빨아 당겨서 혹시나 마시게 될까 봐

 

옆에 구멍을 통해

비누방울이 더 이상 못 올라오게 해 줍니다.

 

아이디어 인정

 


그리고 아이를 생각하는 상품인 게

아이들은 어른들보다 폐활량이 작기에

아이들의 폐활량에 맞는 맞춤설계 디자인으로

아이들도 쉽게 버블 놀이를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이제 노스필 기능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넘어져도 새지 않는 기능인데요

아이가 버블 놀이하다가

한두 번 불고는 용액을 쏟아서 버블놀이 종료되는 적이 몇 번씩 있으실 겁니다.

그래서 비누방울을 몇 개씩 사곤 하죠

 

노스필 기능은

아이가 쉽게 쏟지 못하도록, 거꾸로 들어도 쏟아지지 않도록 특수 설계 디자인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게 많이 불리는 비눗방울 세트와 다른 점이라고 할 수 있죠.

기존 구멍 5개 자리는 버블을 담는곳이 얕아서. 좀 지저분해지고 손에도 묻고 그러거든요.

 


뚜껑을 열고

실선 보이세요?

거기까지 용액을 부으면 20ml 정도 들어갑니다.

 


용액을 선에 맞춰서 붓고

뚜껑을 닫아주면 끝

 

너무 귀엽죠?

 

옆으로 뒤집어도 용액은 전혀 세지 않아요

 


이 기능 너무 좋지 않나요?

다들 공감될만하고

아이들을 생각하고

그리고 아이 키우는 부모 의견까지 수렴해준

아주 아이디어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되네요

 

그리고 와이프가 완전 나무나무 덕훈데. 

솔직히 이 우디는 와이프땜에 산거예요 ㅋ 엄마감성인거같음.

 

음. 하나 단점은 

구멍이 하나라서 그런지 용액을 묻히고

불려고 들었을 때 

용액이 뭔가 질질? 뚝 한 방울 떨어질 때가 있더라고요.

그거 말고는 만족해요.

 


위 사진은 우리 상전마마와 목욕시간인데요.

우디 버블로 방울을 불어보았어요.

솔직히 사면서 한번 불 때 비눗방울이 적으면 계속 불어야 하니까 엄청 귀찮..힘들잖아요?

그래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 좋았어요.

숨을 조절하고 부는 세기를 조절하니 큰방울도 작은방울도 가능했어요.

 

좋아하네요! 나름 만족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