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종량제봉투 접는방법, 여러분도 할수 있습니다.

by 사이다 :p 2020. 5. 4.

종량제봉투 접는방법, 여러분도 할수 있습니다.

종량제 봉투(쓰레기봉투) 접는방법


남편은 장을 봐올 때 종량제 봉투를 장바구니삼아 많이 사오는편인데요.

한장한장 사와서는 정신없으니까 막 돌돌말아서 넣어두기도 하고

그냥 넣어두기도 하고 그랬어요. 그러다. 후. 어느날 꽃혔어요. 정리병

서랍열고는 정리해야겠다 싶었죠.

접는방법 알려드립니다.!

 


이번년도에 가격도 오른 쓰레기봉투ㅋ 핑크핑크하네요 ㅋㅋ

자 이제 시작합니다.

 

1.먼저 이리저리 찌그러진봉투를 쫙쫙펴줍니다.

 

2. 뒤집어줍니다.

3. 3분의 1을 접습니다.(저는 저기 묶기위한 부분까지 접었어요)

4. 나머지 부분도 접어줍니다. (사진보면 아시지요?)

 

5. 그리고 나서는 아랫부분을 3분의 1 접어줍니다. 

 (저는 다 3분의 1을 접오오고 있습니다.)

 

6. 나머지 부분도 접어주고

7. 뒤로 돌려주세요.

 

8. 또 3분의 1을접어................줍니다. ㅋㅋㅋ 이놈의 3

 

 

9. 그리고 접은 부분을 벌려서 나머지 3분의 1을 넣어줍니다.

 

짜잔! 

 

10. 꾸욱 눌러줍니다.

저는 엉덩이 밑, 허벅지 밑, 매트밑에 넣어서 납작하게 만들었어용

 

 

흐흐 접어두니 저희 지역 종량제봉투는 리본모양이 짜자란 나오네요.

(오우, 그전봉투는 안이뻤는데 이번봉투는 접어두니 이쁘니까 만족도 200%에요)

그리곤 저는 초록*을에서 아기 김샀는 상자에 넣어두니 딱이네요.

 

지저분한 종량제봉투. 접고나니 공간도 생기고 너무좋습니다!

여러분도 접어접어 정리 이쁘게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