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물나오는 싱크대 놀이 장난감 기발하네

by 사이다 :p 2020. 5. 6.

물나오는 싱크대 놀이 장난감 기발하네

 

요즘 장난감 산다고 아내는 자기 용돈을 마구마구 허비하는 중입니다.

이번에는 뭐 공구 핫딜 떳다며 하나를 질렀더군요 (핫딜은 안 사는 게 핫딜이라던데.)

주변 언니야들이 많이 사고 이건 진짜 요물이라고 

말을 많이 했다고 솔깃 넘어갔다고 ㅋㅋㅋ

이거면 30분은 아기가 혼자서 논다고 

물을 받아서 두면 물이 분수처럼 계속 순환하면서 싱크대 물이 나오는 형식이라

아이들이 진짜같아서 재미있어한대요. 

 

결론은 저희집 상전마마(13개월)에게는 무리다. (솔직)

 

그러나 재미는 있음으로 주방놀이 먼저 하다가

물을 틀어주는 방향으로

결정했습니다.ㅋㅋㅋㅋㅋ

 

우선 소개해 보겠습니다. 재미는 있어요 ㅋㅋㅋ

 

가격은 19,900원에 직접 구입했습니다.

 

 

 


박스에... 이렇게 뽁뽁이만 싸인체로 와서. 처음에 아내는 '아 허접이구나' 했답니다. ㅋㅋㅋ 

 

우선 구성품 먼저 소개하겠습니다.

시즌 1, 2에는 없던 가스레인지와 야채가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샬라 샬라.. 중국어로 적혀있는데 대강 뭔지 알 것만 같기도 하고..ㅋㅋ

 

먼저 세팅 먼저 해보았습니다. 조만간 다 날아다닐 것만 같아서 ㅋㅋㅋ

 

건전지는  AA 두 개 들어갑니다.

저기 아래에 보이는 수도꼭지를 꽉 눌러줘야 물이 나와요.

어떤 분들이 모터 소리는 들리는데 물이 안 나온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다고 합니다.

그건 수도꼭지를 탁 소리 나게 안 끼워서 그렇다고 해요.

(스아실. 저도 한 10분 동안 계속 틀어놨는데 안 나와서 아.. 허접이구나. 했는데 제가 안 끼웠더라고요.)

 

알록달록 귀엽지요? 저는 특히 주방 조리도구가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뒤집게며 뜰채며 ㅋㅋㅋ

 

가스레인지가 생기면서 냄비와 프라이팬이 제값을 톡톡히 할 거 같습니다.

 

야채 5종(옥수수 당근 오이 양배추. 저 빨간 건 뭘까요?? 파프리카인가??). 세제, 컵 2개. 

 

우선 놀기 전 깨끗하게 세척하고~~

 

통에 눈금 있는 만큼 물을 받습니다.


자 이제 저희 집 아기에게 개시했습니다.

물을 원체 좋아해서 ㅋㅋㅋ 당연히 좋아할 줄 알았어요.

주방놀이 하기보다는 손 씻고 물 튀기고.. ㅋㅋㅋㅋ(엄마 너무 힘들다.. 아들아)

물 닦다가. 하아 이건 아니구나 싶어서 10분 뒤에 물 다 버리고 줬더니.

계속 손 씻으려고 하고 물 나오는 스위치 키고 ㅋㅋㅋ 애들은 참 똑똑한 거 같습니다.(자기 흥미 있는 것만..)

 

제법 어른 싱크대와 비슷하지 않나요? ㅎㅎㅎ 귀여웍 ㅋㅋ

 

위에서 말했든 제 결론은 물 빼고 주방놀이를 좀 알려주다가.

두 돌 정도 되었을 때 물 까지 해 준다면

딱 좋을 거 같습니다. 두 돌 이후에 아이들에게는 정말 30분 1시간 놀이가 될 거 같아요.

진짜 간단한 음식을 씻게 해 보아도 좋을 거 같고. 밥상 차리기 놀이도 직접 하며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 같아요.

우리 집 아내.. 엄마는 마음이 앞섰네요. ㅋㅋㅋ 당분간 넣어두었다가 천천히 꺼내어 놀아줘 봐야겠습니다.

 

댓글